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고효능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스템벨(STEMBELL)이 오는 24일(토) 밤 9시 10분에 첫 방송되는 TV조선 새 주말미니시리즈 '아씨두리안'의 제작지원에 나섰다.
브랜드 전속 모델 박주미 주연의 드라마 ‘아씨두리안’은 허를 찌르는 상상력과 파격적인 전개, 탄탄한 필력으로 여러 히트작을 낸 임성한(필명 피비)작가의 신작이다. 최초로 시도하는 ‘판타지 멜로 드라마’라는 점에서 방영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시크릿 가든’, ‘신사의 품격’, ‘구가의 서’ 등 감각적이고 디테일한 연출이 돋보이는 신우철 감독이 의기투합하여 2023년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스템벨(STEMBELL)은 ‘아씨두리안’의 공식 제작지원사로 드라마 주인공이자 자사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박주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에피소드 전반에 대표 품목인 셀 크림과 셀 에센스를 자연스럽게 선보이며 주 소비자층에 친숙한 이미지를 형성하고, 최근 피부에 관심이 많은 홈 뷰티족을 공략할 예정이다.
스템벨(STEMBELL)관계자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성공 이후 배우 박주미와 임성한 작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화제를 모은 작품에 제작 지원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또한 "지난 런칭 후 지금까지 전속 모델로 활약중인 배우 박주미의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와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 고급스러운 피부결 덕분에 브랜드 인지도와 매출이 꾸준히 상승하는 추세”라며 “이번 제작지원이 브랜드 가치와 인지도를 더욱 확장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스템벨(STEMBELL)은 종근당건강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를 향한 진정성, 효과를 위한 끝없는 연구의 결과물로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주성분으로 하는 주름/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피부 바탕을 탄탄하게 가꿔줄 수 있는 인체유래 성분들을 특허 받은 나노좀 흡수 기술로 캡슐화 하여 완성됐다.
대표 제품들은 ‘셀 에센스 리제너레이터(원스텝 멀티 에센스)‘와 ‘셀 크림 리제너레이터(자생력 크림)’ 그리고 지난 5월 런칭한 신제품 '셀 앰플 리제너레이터'이며 세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할 경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 건강한 피부로 가꾸어 주는 등 자극받은 피부의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스템벨 앰플은 엄격하게 관리된 독자적인 스템벨인체줄기세포배양액복합체TM91% (910,000PPM)를 함유했으며 한층 더 진화된 포뮬러가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처진 피부의 주름 개선은 물론, 외부 자극으로부터 힘 잃은 피부의 자생력에 도움을 주며 기미 완화에 효과적인 고효능 집중관리 앰플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템벨 뷰티플래너와의 1:1 맞춤 상담 및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뷰티플래너 상담 진행 시, 체계적인 피부 상담과 함께 특별 사은품증정 혜택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