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시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하는' 패션 브랜드 시야쥬가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도시 여성들의 밝은 미래를 응원하는 특별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지난 3월 29일, 시야쥬는 두 번째 토크 콘서트 'Next Chapter: 나의 다음 무대를 위한 준비'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단순한 패션 이벤트를 넘어 커리어 성장과 자신감 회복을 꿈꾸는 여성들을 위한 소통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뜨거운 열기와 참석자들의 열렬한 반응 속에서 콘서트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각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들이 무대에 올라 풍부한 경험과 실질적인 노하우를 참석자들과 나눴다. 전 구글 디렉터이자 현재 한미그룹 브랜드 총괄 책임(CBO) 부사장인 정김경숙(Lois Kim) 님이 연사로 참여했다.
그녀는 다년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커리어 관리 전략과 리더십에 대한 깊이 있는 통찰을 전했다. 이어 청담 JOY187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경화 원장님이 면접에서 첫인상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기술을 소개했다. 헤어 디자이너 조준원 원장님은 면접의 매력을 살리는 헤어 스타일링 비법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강연자들은 취업과 이직을 준비하는 여성들에게 실용적인 조언을 전했다. 진솔한 경험담과 따뜻한 응원은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강연 후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참석자들이 적극적으로 질문하며 전문가들과 소통했다. 이런 열정적인 분위기가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더욱 빛나게 했다.
시야쥬는 이번 행사를 통해 도시 여성의 사회적 역할과 성장을 지지하는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도시 여성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합니다’라는 슬로건을 실천하며, 시야쥬는 여성들의 당당한 도전을 꾸준히 응원해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그 노력의 결실로 평가받았다.
시야쥬 관계자는 행사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이번 토크 콘서트는 여성들의 도전과 꿈을 응원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의미 있는 자리였다. 참석자들의 뜨거운 열정 덕분에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앞으로도 시야쥬는 도시 여성들의 사회적 역할을 지지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