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이치피오(H.PIO)의 덴프스(Denps)가 ‘트루바이타민’ 출시 8주년을 맞아 오는 23일 지마켓 라이브 방송 채널 ‘G라이브’에서 특별한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올해로 출시 8주년을 맞은 덴프스의 시그니처 라인업 ‘트루바이타민’은 세계적인 비타민 원료회사 DSM의 Quali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13종 비타민 원료를 한 팩에 담은 프리미엄 비타민이다. 스위스 비타민 연구소의 테스트로 유효성과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제품별 원료와 기능에 따라 제품을 세분화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지마켓 ‘G라이브’에서는 에이치피오의 인기 제품 ▲트루바이타민 액티브 ▲트루바이타민 I ▲트루바이타민 부스터 업 ▲덴마크 유산균이야기 등을 최대 혜택가 및 사은품과 함께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덴프스는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휘게 비움라인 효소’ 3포를 증정하며, 10만 원,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별 사은품도 제공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인증을 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트루바이타민 틴케이스 에디션’을 10명 한정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에이치피오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자사의 베스트셀러 ‘트루바이타민’ 8주년을 맞은 뜻깊은 행사로, 풍성한 구성으로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영양 설계 노하우를 담은 고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